'해피투게더' "노골적으로, 안마방 가기만 했죠?" 전현무 질문에 세븐이 답한 말 영상 < Information < 기사본문 문화뉴스


2017년 11월, "임신 4개월 차이며 '예비 아빠' 유 씨와 이미 혼인신고도 마쳤다. 2018년에 결혼 할 것"이라고 밝힌 박한별. 이후 YG와의 재계약이 불발되거나 방송 출연이 뜸해지면서, 연예계 생활까지 내리막길을 걷게 됐던 것. 결국 국방부는 해당 사건 이후 연예병사 제도를 폐지했고, 세븐과 상추에게는 군무 이탈 혐의를 적용해 10일의 영창 처분을 내렸다. 2023년 3월 20일, 이다해와 세븐(본명 최동욱)이 각자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고상한 가치관으로 자신의 남편도 고상한 사람인줄로 믿고 살지만 실상은 정반대인 커플도 있습니다.


그는 자신을 둘러싼 혐의에 왜곡된 내용, 확인되지 않은 내용이 있다며 “룸살롱이나 안마시술소에 간 게 아니라 단란주점에 간 것”( 1295호 포커스 ‘현안 산적한 영진위, 부실한 인사검증 도마에’ 중)이라고 항변했다. 그러나 카드 내역서에 따르면 김씨는 전북독협의 법인카드로 안마시술소, 단란주점, 룸살롱, 나이트클럽 등 여러 유흥업소에서 10차례 이상 결제한 사실이 확인됐다. 영진위는 이를 사무국장으로서 업무를 수행하는 데 문제가 될 사안은 아니라고 판단했다. 영진위의 이번 조사 결과를 두고 영화계에서는 납득하기 힘들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동의 하에 위치 추적 어플을 깐 것을 두고 의부증으로 몰아가는 남편의 행동도 문제가 있다고 봤다. 안 변호사는 “이유 없이 의심했던 게 아니라 남편이 이미 불법 안마시술소를 수시로 다니고 연락 두절도 되는 상태를 만들어서 부부 간 신뢰를 깨뜨리고 의심의 빌미를 제공했기 때문이므로 사연 속 아내를 의부증으로 몰아서 이혼 사유로 주장하기는 어렵다”라고 설명했다.


그룹 마이티마우스 멤버 상추가 31일 트위터를 통해 ‘안마방 출입’과 ‘국군병원 입원 특혜’ 등의 논란에 대한 심경을 고백했다. 한편 상추는 31일 마이티마우스 상추는 자신의 SNS를 통해 그간 논란에 대한 입장을 담은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무엇보다 먼저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죄드립니다"고 사과의 뜻을 전하며 그동안 반성한 모습을 은근슬쩍 내비췄다. 상추는 당초 신체검사에서 공익 요원 판정을 받았지만 현역을 가고 싶다는 의지가 강해 부상 부위를 치료하고 재검을 통해 3급을 받아 지난 2012년 10월30일 현역으로 입대했다.


당시 상추는 이에 대해 "순수 마사지만을 목적으로 안마시술소에 방문했다가 불법행위 없이 10여분 만에 미리 지급했던 금액을 환불해 업소를 나왔다"며 "영창에 입창한 사유는 불법 성매매가 아닌 '근무지 이탈'과 '군 품위 훼손'"이라고 해명했다. 근데 그 분위기에서 거부하면 일종의 따돌림 당하는 것도 있을 겁니다. 에이 사람이 왜이리 융통성이 없어~ 혼자 깨끗한 척하네~ 라고 따돌림 당할 수도 있죠. 사전 첩보와 장기간에 걸친 잠복근무 등을 통해 A안마방이 일본인 관광객 등을 전문으로 상대하는 성매매 업소라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경찰은 일본인들이 자주 드나드는 시간대까지 사전에 파악, 이날 오후 8시부터 3시간 동안 단속을 진행했다. 그리고 근무지를 무단이탈했다라고 하는 건, 사실 영창 10일 처분을 받았지만 결국 굉장히 부적절한 처신이고.


또 교육계 정서와 맞지 않을 수 있는 시설을 사전 논의 과정 없이 강행하는 것에 대한 거부감도 나타나고 있다. 사실상 일부 고위직들의 전유물로 그칠 가능성이 높아 서비스 이용 대상자인 본청 직원들도 곱지 않은 시선을 보내는 것이다. 이용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로, 업무관리시스템을 통한 예약제로 운영한다.


명지전문대 박중현 전 교수가 제자들을 자신이 개조한 안마방으로 불러들여 성추행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자 공식 사과했다. 경찰은 이번 성추행 고발 사건을 전후해 박중현 전 교수에 대한 내사에 착수한 것으로 전해졌다. 박중현 전 교수는 4일 명지전문대학교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저의 불미스러운 언행 때문에 말로 할 수 없는 분노와 고통으로 힘들어하고 있을 학생들에게 진정으로 사과하고 용서를 빌겠다"라며 사과의 글을 게재했다. 25일 시사프로그램 ‘현장 21’에서는 연예사병들의 군 복무 실태를 폭로한 ‘연예병사들의 화려한 외출’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21일 강원도 춘천에서 위문 공연을 마친 사병들이 군부대로 복귀하지 않고 술자리를 가진 후 심야에 마사지 업소를 찾는 모습이 방영됐다.


[중부매일 김금란 기자] 충북도교육청이 시각장애 학생들에게 직업 실습기회 제공과 직원복지를 위해 청사 내 안마방 운영을 추진해 논란이 일고 있다. 매뉴얼에는 옷을 예쁘게 입으라고 요구하면서, 경찰인지 손님인지 확인하라는 지시가 담겼습니다. A씨는 이른바 바지사장들을 고용한 뒤 수도권 일대에서 20여개의 불법 마사지업소를 운영했습니다. 예전엔 식당에서만 일했지만 최근 안마방과 지하 1층 목욕탕까지 북한 종업원들이 진출했다는 얘기, 복장을 살펴보니 전형적인 중국풍 옷입니다. Internet Explorer 지원 종료 안내 사용 중이신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일부 기능 사용에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어 세븐은 “당시 태국-중국 전통마사지 두 곳에서 영업이 끝났다고 해 마지막에 간 곳(성매매 업소)이 문제가 됐다. 앞서 들린 두 곳은 방송에 보이지 않고 마치 처음부터 나쁜 의도로 그곳에 간 것처럼 비춰지게 되었다”며 “저는 많은 분들이 말씀하시는 그런 나쁜 행동 절대 하지 않았고 그럴 의도조차 없었다”고 해명했다. 건전 마사지숍 두 군데를 거쳐 세븐과 상추가 간 곳은 성매매가 이뤄지는 퇴폐 영업소였다.


전업농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시사위크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웰페어이슈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글은 '신학적 인간학'의 관점에서 현대인이 그저 좋은 것이라고만 생각하는 '자유'와 '민주주의'에 대한 속내를 깊이 들여다보려는 칼럼이다.


제가 해명하고자 하는 부분이 많은 분들께는 알고 싶지 않은 사실이 될까봐 목소리를 내는 걸 망설였습니다. 글에 앞서 저를 응원해주셨던 팬 분들께 제 소식을 직접 전하지 못해 미안하고 안타까운 마음 전합니다. 세븐은 “당시, 태국-중국 전통마사지 두 곳에서 영업이 끝났다고 하여, 마지막에 간 곳이 문제가 됐다. 앞서 들렸던 두 곳에 간 모습은 방송에 보이지 않았고, 마치 처음부터 나쁜 의도로 그곳에 간 것처럼 비춰지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150만원을 내야 들어갈 수 있는 고액방의 경우, 보증금까지 두며 철저하게 회원 관리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키스방 키스방 후기 키스방 오피사이트 휴게텔 추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